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반다이남코 '프리덤 워즈 리마스터드'(한국어판) 1월 9일 발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닌텐도 스위치 버전 '프리덤 워즈 리마스터드(FREEDOM WARS Remastered)' 한국어판을 1월 9일 발매했다고 발표했다. 스팀 버전은 1월 10일 발매된다.

오리지널 버전 ‘프리덤 워즈’보다 더 아름답고 더 플레이하기 쉽게 돌아온 ‘프리덤 워즈 리마스터드’의 세계에서 ‘죄인 생활’을 보낼 수 있다.

또, 주요 캐릭터의 이벤트 장면을 통해 스토리의 단면을 체험할 수 있는 '프리덤 워즈 리마스터드'의 론치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부상으로 인해 과거의 기억을 잃고, 형벌로 징역 100만 년에서 다시 시작하게 된 주인공은 가혹한 세계에서 진정한 삶과 자유를 얻기 위해 동료들과 함께 치열한 사회봉사에 뛰어든다.

자원이 고갈된 먼 미래에서는 살아있는 것 자체가 '죄'다. 징역 100만 년이 부과된 '죄인'이 되어, 위험한 전투 행위 '사회봉사'를 통해 형기를 줄이고 자유를 쟁취해야 한다.

입체적인 고속 전투가 가능한 '가시'로 공간을 지배하고, 종류에 따라 다른 특성을 잘 활용하여 지형과 적을 이용하면서 전장을 종횡무진 질주해야 한다.  

위험한 사회봉사에 참가하기 위해 동료와의 협력은 필수다. 생체 안드로이드 “액세서리” 및 동료 죄인들과 함께 강대한 적에 맞서 싸운다. 더욱 선명하게 그려진 황폐한 세계, 거대한 감시 도시, 강대한 적, 치열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