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원 핸드 모바일 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20일, 공식 라운지 공지사항을 통해
'니케에게서 온 수수께끼의 선물' - '주인님의 위한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분홍색 포장지에 싸인 '달콤한 초콜릿의 향기'와 푸른색 포장지에 싸인 '초콜릿, 별 그리고 푸른 포장지'를 공개했습니다.
일단 시기상, 그리고 이미지상 누가 봐도 2월에 있을 주요 시즌 이벤트,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예고인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먼저 '달콤한 초콜릿의 향기'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진분홍 머리칼에 목에 해골 마크의 초크, 붉은 깃털을 들고 있는 것으로 봐서 해적을 꿈꾸는 엉뚱한 니케, 이지스 스쿼드의 '마스트'가 분명해 보이고, '초콜릿, 별 그리고 푸른 포장지'와 함께 공개된 이미지는 푸른빛이 감도는 은발의 머리색과 저지에 달린 지퍼 슬라이더가 물고기 모양인 것으로 보아 같은 스쿼드의 '앵커'로 보입니다.
만약 이 둘이 맞고, 또 이 둘의 이격이 출시되는 거라면 이지스 스쿼드는 리더인 '헬름'의 여름 수영복 이격에 이어서 스쿼드 전원이 이격 캐릭터가 출시되는 셈입니다. '앵커'의 경우에는 SSR 첫 데뷔이기도 하고요.
선물을 보낸 니케의 정체는 1월 21일(화) 12시에 완전히 공개될 예정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