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10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소망의 바람】 빛의 맹약 사리엘'을 추가하는 한편, 'New Year 2025 스페셜 미션 2부' 이벤트를 선보였다.
New Year 2025 스페셜 픽업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소망의 바람】 빛의 맹약 사리엘(이하 신년 사리엘)은 여신 종족 영웅과 함께 덱을 구성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개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신 종족 1명 당 아군 영웅의 기본 능력치가 증가하고 적군 턴에 피해를 입지 않은 여신 종족 영웅에 공격력 40% 증가 효과를 2턴 간 제공한다. 또 여신 종족 영웅에 걸려 있는 버프 개수에 따라 방어 관련 능력이 최대 40%까지 증가한다. 아울러 전투 시작 시 적군을 도발하고 자신에게 받는 피해 40% 감소 효과를 2턴 간 부여한다. 은총 효과로는 자신이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2턴 간 모든 적의 치명 확률 및 피해를 감소시킨다.
1스킬은 단일 적군에게 피해를 주고 필살기 게이지를 1칸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2스킬은 적을 도발하고 피격 시 반격하는 형태다. 필살기는 모든 적에게 자신에게 걸린 자세 효과 개수에 따라 피해량이 증가하는 제압 피해를 줄 수 있다.
이번 New Year 2025 스페셜 픽업 뽑기에는 신규 영웅 신년 사리엘 외에도 '【성전의 악몽】 폭주 에스타롯사'와 <탐욕의 죄(폭스 씬)> 모험가 반'이 포함돼 있는 만큼 많은 이용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New Year 2025 스페셜 미션 2부' 이벤트는 '진보스전 리턴즈 에스카노르'와 '우리가 기억하는 순간들 Love', 그리고 '새해 기념 빙고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먼저 각종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숫자 뽑기 티겟을 획득하고, 빙고를 완성해가는 빙고 이벤트에서는 회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며, 다양한 난이도의 에스카노르를 처치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진보스 시즌 상점에서 보상을 구입할 수 있는 진보스전 리턴즈~에스카노르도 준비됐다. 특히 진보스전 리턴즈는 랭킹에 따른 보상과 누적된 스코어 따른 보상도 마련돼 있다.
또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우리가 기억하는 순간들 Love에서는 스테이지 클리어 시 다이아 및 초각성 코인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각 스테이지 당 1일 1회 클리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보스 퍼레이드 - 발루쟈에서는 이벤트 보스로 아보르, 말렉, 발루쟈, 그리온과 순차적으로 전투를 할 수 있으며 보스를 처치하고 이벤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아이템은 교환소에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히어로 아레나와 솔가레스 대보상 던전 더블업 2부, 싸움축제 부스팅 이벤트 2종 등을 함께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