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게스트’s 프리뷰 영상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의 ‘게스트’s 프리뷰’ 영상을 10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총괄 디렉터 석훈 PD가 인플루언서 ‘쵸피’, ‘효짱’과 함께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대표 수동 콘텐츠 ‘검은 발키리’를 소개했다. 검은 발키리는 이용자가 필드 곳곳에 숨겨진 단서를 통해 검은 발키리를 찾아 싸우는 콘텐츠로 타격감, 속도감이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경험 수 있다. 

또한, 출연자들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에 등장하는 실제 캐릭터 모습도 선보였다. 캐릭터는 도끼와 방패를 휘두르는 ‘버서커’, 아군을 부활시키는 ‘스칼드’, 마법을 사용하는 ‘볼바’, 창을 휘두르며 빠르게 적에게 접근하는 ‘워로드’ 등 총 4개 클래스로 구분된다. 

위메이드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사이트에서 OX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이용자는 문제를 풀면 사전예약 주화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1월 23일(목)에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세부 콘텐츠와 사업 계획을 발표하는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프리뷰 영상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성일 기자 zephy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