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소닉, 스폰지밥, 오징어 게임 등 유명 캐릭터들을 활용하여 EXG Pro에서 제작한 캐릭터 스탠드 상품 ‘케이블 가이즈’시리즈를 2025년 1월 국내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케이블 가이즈’ 시리즈는 정교한 조형과 컬러링으로 뛰어난 디테일을 자랑하며, 수집품으로서의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실용적인 일상 제품으로 활용 가능한 스탠드&홀더로서 휴대폰 및 게임 컨트롤러 등을 거치하는 상품이다.
이 시리즈는 수집품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한 혁신적인 라인업이며, 정품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대중문화와 팝컬처 캐릭터 상품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보다 신뢰성 높은 정식 제품을 제공한다.
‘케이블 가이즈’ 시리즈는 EXG Pro가 제작한 정품 라이선스 제품으로, 수집품의 미적 가치와 실용성을 겸비한 컬렉터블 아이템이다. 게임, 대중문화, 수집 취미를 가진 팬들을 위해 최신 기술과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3가지의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오는 1월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는 ‘케이블 가이즈’ 시리즈에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라인업이 추가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https://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