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넷마블네오가 개발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Ver 3.0 제주도 레이드’를 비롯해 신규 스토리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메인 스토리 21~23챕터(노멀/하드 난이도)를 통해 제주도 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다. 해당 챕터에서는 던전 브레이크로 폐허가 된 제주도를 되찾기 위해 참전한 헌터들과 ‘개미왕’의 사투가 펼쳐진다.
또한 신규 SSR 헌터 ‘시미즈 아카리’가 추가됐다. 명속성 힐러 클래스로 불길을 머금은 도끼로 상대를 공격하는 ‘단멸’, 도끼를 휘둘러 공격한 뒤 힘의 반동을 이용해 강하게 내려 찍는 ‘여명의 빛’, 모든 태양의 힘을 모아 금환일식 상태로 만들어 세상을 가르는 ‘금환일식’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팀 전체 ‘공격력’과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신규 그림자 ‘베르’, 그림자 ‘장군’ 등급 추가 및 장군 등급에 따른 신규 스킬, 성진우 최대 레벨 95에서 100으로 확장, 성진우 신규 전직 ‘심연의 주인’, 성진우 신규 SSR 무기 ‘금미호’, 신규 업적 시스템 ‘도전의 발자취’, 광휘의 공방 배수 플레이 시스템, 신규 축복의 돌 5종, 헌터 프리뷰 보상 상향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성진우 신규 무기 ‘금미호’를 획득할 수 있는 ‘홀리데이 파티! 출석 선물’ 이벤트가 1월 1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같은 기간 진행되는 ‘홀리데이 파티!’ 이벤트를 통해 ‘보스 챌린지’, ‘수집 이벤트’, ‘데일리 미션’ 등에 참여하고 ‘금미호’ 및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년 맞이 소원 빌기! 이벤트는 2025년 1월 1일부터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출석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해 ‘알리시아 블랑쉐: 권위’ 스킨, ‘새해기념 SSR 헌터 선택권 & 헌터 전용 무기 선택권’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정식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