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미소녀 건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가 홍대 로데오거리 모처에 특별한 그래피티를 준비 중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홍대입구 근처에서도 많은 인파가 몰리는 곳으로 알려진 해당 장소는 이전까지도 홍보용 포토 그래피티가 자주 전시되는 공간으로, 해당 건물에 있는 보드게임 카페와 방탈출 카페에 문의 결과 별다른 컬래버레이션이 진행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벽면에 그려진 일러스트가 흔히 최근 메인 시나리오 신규 챕터에서 공개됐던 일명 '각성 라피'의 모습이라는 점, 그리고 함께 공개된 멘트 역시 '나만의 길', '당신의 의지를 이어'란 뜻을 봤을 때 '레드 후드'와 '갓데스' 스쿼드, 페어리 테일의 의지를 이은 '라피'의 새로운 모습을 뜻하는 담았다는 점에서 새로운 스토리를 예상하는 분위기입니다.
현재 12월 26일까지는 겨울 이벤트 'ICE DRAGON SAGA'가 진행 중인 가운데 바로 그 다음에 이어 진행될, 연말 혹은 새해 이벤트로 신규 챕터를 공개하거나 혹은 '라피'의 이야기를 담은 또 하나의 이벤트 스토리의 사전 준비일 수도 있겠단 추측이 나오는 것이죠.
한편, 니케는 12월 23일(월) 20:00 크리스마스 특별 방송을 예고하며, 특별 방송 코스튬을 장착한 '아니스'와 함께 의문의 실루엣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마스 특별 방송에서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 [니케] #34 SUCCESSION (계승) 애니메이션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