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 니케'가 두 번째 ASMR 콘텐츠를 예고했다.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ASMR 콘텐츠는 게임 외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로 니케의 매력적인 캐릭터성과 성우의 열연으로 만들어낸 오디오 콘텐츠다. 니케의 강점을 잘 살린 기획인 셈.
지난 여름 업데이트 당시 '바이퍼 : 샤인 오브 러브'의 특별한 ASMR을 공개하며 그 시작을 알렸으며 열띤 호응과 함께 하나의 정기적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 승리의 여신: 니케 특별 ASMR 공개
두 번째 ASMR 예고와 함께 공개된 실루엣으로 이미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D : 킬러 와이프'의 한정 코스튬 '시크릿 파티 클리너'의 가능성을 우세하게 보고 있다.
'D : 킬러 와이프'는 방주 내에서도 '킬러'라는 독특한 포지션을 가진 'D'의 이격으로, 임무 수행을 위해 지휘관과 신혼부부 연기를 하며 고위급 파티에 잠입해야 하는 설정으로 만들어진 캐릭터다.
◈ 승리의 여신: 니케 NIKKE 코스튬 소개 D : 킬러 와이프
임무 수행, 즉, 연기에 진심인 'D'의 귀엽고 순진한 와이프로서의 모습과, 냉철하고 사무적인 'D' 본연의 모습에서 오는 갭 차이가 매력 포인트다.
지난 '바이퍼 : 샤인 오브 러브'의 ASMR이 지휘관 호칭이 '자기'인 바이퍼와의 피서지에서의 데이트 콘셉트였다고 한다면 아예 신혼부부 콘셉트에 '여보' 호칭의 'D : 킬러 와이프'는 수위나 소재에서도 자유롭다는 장점이 있고, 특히, 두 가지 캐릭터성을 오가는 매우 큰 온도 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승리의 여신 : 니케'는 2주년 대규모 업데이트로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SSR 니케 '라푼젤 : 퓨어 그레이스'와 '스노우 화이트 : 이노센트 데이즈'를 무료로 지급하고, 최대 200회 모집 기회, 2주년 기념 프로필 테두리와 다양한 고급 육성 재료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 게임 외적으로도 2주년 기념곡 발표, AGF 2024 참가 및 오케스트라 콘서트 개최 등 다양한 이벤트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