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획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신 그리아모어' 편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어차피 예견된 일 아니었겠니'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3.5주년 얼티밋 페스티벌 무료 영웅으로 등장한 '[성전의 기사] 수호자 그리아모어(이하 그리아모어)'를 다룬다. 그리아모어는 무료 영웅임에도 엄청난 방어력과 방어력을 기반으로 하는 엄청난 공격력도 갖추고 있어 엄청난 돌풍을 몰고 온 영웅이다.

1스킬을 제외한 모든 스킬과 개성이 방어력에 치중돼 있고, 이를 이용해 30만에 가까운 방어력을 가질 수 있다. 일단 일정 이상 방어력만 갖추면 최고 공격력을 가진 '얼티밋 에스카노르'의 필살기조차 우습게 버티는 엄청난 방어력을 가지게 된다.

진짜 알짜배기 스킬은 1스킬. 방어력 기반 대미지를 가지고 있어 1랭크로도 100만 가까운 공격력을 뽑아내는 괴물로 변한다. 필살기와 버프를 사용해야만 하는 조건이 있지만 일단 갖춰지면 무조건 공격 한방에 하나씩 쓰러뜨리는 공방일체의 영웅이 되는 것. 이를 무료로 배포하다보니 PVP와 마수전 등 최상위 콘텐츠에서 큰 활약을 했었다.

현재는 밸런스가 조정돼 많이 약해진 상황이라 가장 짧은 전성기를 가진 영웅이 됐지만 그 임팩트만큼은 일곱 개의 대죄 역사상 가장 강력했던 영웅이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

배향훈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