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루노소프트] 루노소프트(대표 김복남)는 네이버웹툰 인기작 '연애혁명’ IP를 활용한 '연애혁명 숨은그림찾기 with NAVER WEBTOON’(이하 연애혁명)'의 사전 예약을 11일(목)부터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네이버웹툰 목요일 부동의 인기 1위 작 ‘연애혁명'은 감성적인 스토리, 특유의 개그 코드로 10대에서 20대까지 독보적인 인기를 확보한 네이버웹툰 3대 작품으로 특히 네이버 시리즈와 카카오TV에서도 웹드라마로 방영되는 등 수많은 고정팬을 확보하고 있다. 게임으로는 최초 출시되는 '연애혁명 with NAVER WEBTOON'은 숨은그림찾기와 틀린그림찾기를 하나의 게임으로 구성하여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무엇보다 게임 중간 등장하는 웹툰 스토리를 통해 유저가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웹툰을 보는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더불어 제작진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고품질의 일러스트와 캐릭터 그래픽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애혁명 작가 (필명 232 )가 제작에 함께 참여한 캐릭터 카드를 통해 유저는 나만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 카드를 수집하고 특별한 능력도 얻을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콘셉트의 캐주얼 게임이다.
루노소프트 김복남 대표는 “유명 네이버웹툰 '연애혁명'을 게임으로 최초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고, 틀린그림찾기 전문 개발사로서 웹툰의 감성을 녹여내기 위해 제작진과 함께 노력했다”며 “특히 숨은그림찾기와 틀린그림찾기를 하나의 게임으로 구성한 것은 '연애혁명'만의 특별한 포인트”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사전 예약을 기념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연애혁명 스페셜 굿즈 및 단행본 등이 추첨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