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넥슨, 풍성한 혜택 제공하는 ‘마비노기’ PC방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김정욱)은 ‘마비노기’에서 이용자를 위한 대규모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다음달 20일 점검 전까지 ‘샤이의 PC방 샤이닝 시즌 2’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게임 접속 후 15분마다 지급되는 PC방 접속 유지 쿠폰을 140장 모을 시, ‘PC방 마비노기 폴딩 체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220장을 모으면 마비노기 로고가 새겨진 ‘마비노기 폴딩 체어’ 현물 굿즈를 제공한다. 

또한 게토 PC방과 함께하는 4종의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다음달 19일까지 게토 PC방에서 ‘마비노기’를 2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넥슨캐시 2천 원을 받을 수 있으며, 전국 30개 ‘마비노기’ PC방을 방문해 먹거리를 주문하면 ‘아르카나 컵홀더’와 스티커를 지급한다. 추가로 PC방을 방문해 SNS에 인증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게토 포인트 1만 원을 제공하고, 던전 클리어 시에는 추첨에 당첨된 150명에게 넥슨캐시 5만 원권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레벨업 PC방 영등포점에서만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도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마비노기’ 테마로 꾸며진 PC방을 방문해 계정 인증을 하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마비노기 굿즈’와 게토포인트 쿠폰, 넥슨캐시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글렌 베르나(어려움) 타임어택 이벤트’를 통해 가장 빠른 클리어 기록을 달성한 파티원 전원에게는 넥슨캐시 10만 원과 전용 타이틀을 지급하며, 타임어택 이벤트 당첨자는 추후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5일에는 영등포 PC방에서 '원데이 클래스 시즌 2' 오프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글렌 베르나(쉬움)’ 클리어를 위한 강사와 수강생이 참여하며, 방청객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넥슨 ‘마비노기’ 민경훈 디렉터는 "이번 PC방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밀레시안’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즐기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PC방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