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 디럭스 에디션 패키지 1월 9일 선주문 판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플레이스테이션 5 용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 디럭스 에디션의 패키지 선주문 판매를 2025년 1월 9일(목)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의 패키지 버전 초회 동봉 및 다운로드 버전 예약 특전으로 애니메이션 ‘신듀얼리티 느와르’에서 주인공 카나타가 탑승해 활약한 ‘데이지 오거’ 파츠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패키지 버전 ‘신듀얼리티: 에코 오브 에이다’(한국어판) 디럭스 에디션의 특전으로 디럭스 드리프터 패스 바우처, 스쿨 웨어, 리메이크 티켓을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