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코타케 크리에이트(KOTAKE CREATE)’가 개발한 닌텐도 스위치용 워킹 시뮬레이터 게임 ‘8번 출구’와 그 후속작 ‘8번 승강장’ 두 가지 타이틀의 합본 ‘8번 출구 / 8번 승강장’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를 오는 11월 28일 소비자가격 33,000원에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11월 13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일본의 지하철 통로. 그러나 무엇인가 심상치가 않다. 어디를 어떻게 가더라도 지하도는 끝없이 펼쳐져 있고, 당신은 그렇게 혼자 고립되고 만다. 자칫 잘못된 방향을 선택하는 순간,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면서 구원의 8번출구를 향한 끝없는 방황을 하게 된다.
‘8번 출구’의 속편에 해당되는 이 작품 역시 얼핏 보면 평범한 전철 속의 풍경이지만, 무엇인가 심상치가 않다. 다음 역에 도착하는 일 없이 전철은 조금도 쉬지 않고 무한히 달리고 있다. 주변의 이상 현상에 주의하면서 이 기괴한 열차에서 탈출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8번 출구 / 8번 승강장’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실물 패키지 출시 및 예약 판매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