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이 지스타에 자사 신작 '아키텍트: 랜드오브엑자일'로 참전한다.
하이브IM은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2024' 제 2전시관에 자사 신작 체험부스를 마련하고 관람객 맞이에 나선다. 하이브IM이 최초로 도전하는 대형 MMORPG '아키텍트: 랜드오브엑자일(이하 아키텍트)'이 그 주인공이다. 아키텍트는 ‘거인의 탑’의 유물을 손에 넣기 위해 오래도록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았던 ‘버려진 땅’으로 다시 향하는 모험가들의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관람객은 지스타 제 2전시관 1층에 마련된 하이브IM 부스에 방문해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키텍트 시연,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여러 미션을 모두 수행해 스탬프를 수집하면 '아키텍트' 양면 빅백, 월터치 폴딩체어 등의 굿즈를 지급하고 '럭키 캡슐 머신 이벤트' 추첨을 통해 머그컵, 장패드, 키캡 등의 추가 선물을 획득할 수도 있다.
지스타 기간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종국, 표은지, 릴카, 김민교 등 유명인들이 하이브IM 부스 메인 무대에 출연해 무대 이벤트와 함께 관람객에서 경품을 증정한느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향훈 기자 tesse@chosun.com ]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