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10월 1주차 거래소, 서서히 거래소 정착 중인 신규 특산품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의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 10월 1주차 거래소 동향에서는 신규 지역 출시로 인해 새로운 최상위 특산물과 재료가 유통되는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정수 중에서는 '맹독의 정수'가 대부분의 월드 및 서버 평균 500 다이아 선의 가격이 책정되면서 주요 종목으로 확실하게 안정화됐으며, 특산품 중에서는 돌바위 나무, 쐐기돌, 별호야꽃이 도시 서버에서는 활발하게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상태다.

그 밖에는 미하제3과 같은 일부 서버에서는 영롱한 냉기의 정수와 같은 최상위 등급 재료 아이템의 거래 내역이 집계되기도 했다. 

한편, 최근 0.5주년 감사제의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이소드녕과 다라부루 월드의 일부 서버에 경험치 획득량 부스트가 적용됐는데 이로 통해 빠르게 스펙업을 한 모험가들이 상위 등급 재료 수급량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주의 깊게 지켜봐야하는 부분이다.

※ 본 거래소 시세는 4일 오전 10시 집계된 정보임에 따라 실제 시세와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시세표는 실시간 최저가를 기준으로 작성됐으며 '평균가'는 최대 및 최소 가격을 제외하고 계산된 수치입니다.
※ 실시간 최저가가 0.5 다이아 미만일 경우 '-'로 표기됩니다.
※ 시세표 '평균가'는 이소드녕3, 4서버, 다라부루1, 2서버의 데이터가 제외된 수치입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