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금일(18일) MMORPG ‘DK온라인’의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공개했다.
DK온라인은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정통 하드코어 MMORPG이다. 5개의 종족과 직업을 선택하여 육성할 수 있으며, 길드 단위로 일어나는 대규모 공성전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상소프트는 DK온라인의 신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를 금일 사전 공개했다. 오픈 이벤트는 25일 서버 오픈과 동시에 시작하며, 성장의 포션과 행운의 상자를 얻을 수 있는 ‘성장 지원 이벤트’, 공성전 참여를 통해 보상을 받는 ‘공성 대회 이벤트’, 변신 포인트에 따라 이벤트 캐시와 희귀 변신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변신 포인트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와 동시에 DK 파트너 2차 ‘DK VLOG 모집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DK온라인과 관련된 영상을 제작하여 정해진 양식에 따라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접수된 영상은 내부 확인 후 이벤트 게시판에 게시되며, 우수 크리에이터를 선정하여 상금과 이벤트 캐시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DK온라인 신서버는 25일 오후 8시 오픈하며, 오픈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신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유저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DK온라인 신서버는 2월 25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