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금일(9일) MMORPG ‘DK온라인’의 신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DK온라인은 정통 하드코어 MMORPG로, 유저간 협력과 경쟁을 통한 대규모 공성전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하며 우수한 그래픽과 현실감 넘치는 타격감 및 다양한 콘텐츠를 장점으로 꼽는다.
마상소프트는 지난 4일 신서버 사전예약 이벤트 오픈에 이어, 금일부터 DK온라인 파트너 이벤트를 진행한다. DK온라인 파트너 이벤트는 DK온라인과 함께 성장하고 즐길 수 있는 크리에이터 파트너를 모집하는 이벤트로 1·2차를 포함하여 총 1,000만 원의 상금을 지원한다. 금일 오픈하는 1차 파트너 이벤트는 신서버 오픈 소식을 공유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메인 이벤트인 2차 파트너 이벤트는 추후 신서버 오픈과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25일 오픈 전까지 진행되는 신서버 사전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자에게는 ‘프리미엄 포인트’를 100% 지급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DK온라인을 사랑해주시는 유저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파트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1차 이벤트뿐만 아니라 신서버 오픈 후 공개될 2차 이벤트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DK온라인 신서버는 2월 25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