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리뷰/프리뷰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한 손으로 즐기는 핵앤슬래시의 참 맛!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개발사인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오는 21일, 모바일 게임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우리에게 익숙한 핵앤슬래시와 로그라이크 장르를 융합한 RPG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직접 서비스하는 첫 번째 게임이다. 글로벌 원 빌드 버전으로 13개 언어를 적용해 220여 개 국가에 동시 출시 예정이다.

언리얼 엔진 5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최상의 그래픽 퀄리티를 추구하며, 세로형 인터페이스에 시원한 스킬 액션을 제공한다. 현재 사전등록이 진행 중인 가운데 예약자가 4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시장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쉬운 조작과 세로형 인터페이스로 구현된 한 손 플레이가 강점이지만, 깊이 있는 콘텐츠가 유저들을 매료시킨다. 


한 손 플레이 튜토리얼

이 게임은 5분에서 7분 사이에 펼쳐지는 시원시원한 스킬 액션이 탄탄한 스토리, 다크 판타지 그래픽, 그리고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며 장르를 재 정의할 만큼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이야기는 북유럽 신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전개된다. 로키가 미드가르드 여왕을 납치하면서 발할라의 영웅들이 오딘의 부름을 받고 여왕을 구하기 위한 험난한 여정에 나서며 스토리가 시작된다.

특히 언리얼 엔진 5의 기술력을 통해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전투 중 몰입감을 높여주는 강렬한 사운드가 더해져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다. 

플레이어는 끝없이 몰려오는 몬스터와 치열한 전투를 벌이며 짜릿한 핵앤슬래시의 묘미를 즐길 수 있다.


스테이지별 보스 - 붉은 폭군 카타스드라, 혹한의 펜리르

캐릭터는 워리어, 로그, 소서리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발할라 서바이벌’의 세계를 탐험하며, 각 지역에서 고유한 특성을 지닌 미션을 해결해야 한다.

‘워리어’는 강인한 체력과 방어력으로 근접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다. 도전적이면서 전면에서 전투를 즐기는 플레이어에게는 안성맞춤이다. 

소서리스는 마법 계열의 캐릭터로 공격이 적을 추격하는 형태를 갖추고 있어 조작의 난이도가 낮아 간단한 조작 플레이를 선호하는 이용자에게 추천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로그’는 한정된 범위의 전방 공격을 하지만 이동 속도가 빠르고 공격력이 가장 강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직접 조작하며 강력한 화력을 즐기는 게임 이용자에게는 맞춤형 캐릭터가 될 수 있다.


소서리스, 워리어, 로그 클래스 무기 착용 모습

이 외에도 게임에는 120여 개 스테이지와 200여 종의 장비, 여기에 다양한 퀘스트와 보스전 등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240여 이상의 몬스터와 챕터별 보스가 등장해 지루할 틈 없이 몰입할 수 있다.

각 클래스는 독창적인 무기와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이를 조합하고 업그레이드해 자신만의 전략적인 전투 스타일 구축이 가능하다.


스킬 습득 창과 스킬 설정 창

이용자는 아웃게임에서 미리 설정한 10개의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전장에 들어가 설정한 스킬 중 랜덤하게 나오는 6개의 액티브 스킬과 6개의 패시브 스킬을 배우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캐릭터의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장비는 전장에서 파밍 할 수 있으며, 획득한 재화를 통해 능력치를 세밀하게 조정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에 맞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레벨을 올리고 스킬을 강화하면 새로운 이펙트가 발동되어, 전투를 더욱 다채롭고 흥미롭게 이끌어낸다. 

‘발할라 서바이벌’은 현재 한국을 포함해 글로벌 220여 개 지역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은 공식 티저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사전등록자 4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신청자 전원에게는 출시 이후부터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와 무기 소환권, 보석 소환권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영상(PV) 공유, 그랜드 론칭 응원, 유튜브 구독 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보상이 지급된다.

핵앤슬래시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쉽고, 빠르고, 시원시원한 액션을 매판 달라지는 로그라이크의 재미로 완성시킨 ‘발할라 서바이벌’이 오는 21일(화) 글로벌 게임 이용자를 찾아온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