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SBA, 2020 상반기 인디게임 지원나선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서울시가 중소기업지원기관인 SBA(서울산업진흥원)과 함께 내달 2일까지 제3회 SBA 인디게임 패스트트랙의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참가기업으로 선정되는 6곳 회사에는 각 3000만 원의 제작지원금, 유니티 프로젝트 개발 기술지원 및 FGT 등 개발지원, 페이스북 마케팅 컨설팅 및 글로벌 퍼블리셔 매칭, 크리에이터 홍보 영상 제작지원 등 마케팅 지원, 서울게임콘텐츠센터 입주공간 등이 지원된다. 

SBA 박보경 전략산업본부장은 “게임 스타트업의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도약의 발판이 될 ‘인디게임 패스트트랙’을 통해 인디게임의 트렌드와 기술변화에 맞춘 실질적이고 발빠른 지원으로 인디게임의 성공사례를 창출하겠다”고 밝혔다.

지원 자격은 개발중인 게임콘텐츠의 테스트 및 진단이 가능한 창업 7년 이하의 서울 소재 게임 스타트업 및 개발자(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희망업체는 내달 2일까지 서울산업진흥원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서울산업진흥원 게임산업팀(02-2124-2903)으로 문의할 수 있다. 

SBA는 앞으로도 인디게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개발 지원 외에도 국외시장 개척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이승우 기자 press011@chosun.com] [gamechosun.co.kr]

이승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