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경기콘텐츠진흥원,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 지원 참여업체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뉴미디어 콘텐츠 방송영상 부문에서 영상 제작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뉴미디어 콘텐츠 방송영상 부문(제작·유통지원)은 국내 영상 사업 지원을 위해 진흥원이 운영하는 콘텐츠 창업 지원센터 '고양 경기문화창조허브'의 대표사업이다

지원대상은 경기도에 소재한 방송영상제작사, 참여 인력 중 키스태프 구성 비율 30% 이상 또는 전체 스태프 구성 비율 50% 이상이 경기도 거주자인 경우, 시나리오 상 경기도 로케이션 촬영 분량이 30% 이상이거나 경기도 관련 소재일 경우 등 경기도와 관련된 3가지 조건 중 1가지 이상을 충족해야 한다.

웹드라마, 웹영화, 웹예능, 교양/다큐 등 뉴미디어 플랫폼 기반 방송영상 콘텐츠 전 장르를 대상으로 총 6억 원 규모로 진행하고 최대 2억 원까지 제작비를 지원한다. 선정작은 11월까지 제작을 완료한 후 웨이브(wavve)를 통해 유통된다. 

이태현 웨이브(wavve) 대표는 "이번 사업을 통해 TV방영작이 아니더라도 OTT 플랫폼을 중심으로 강력한 팬덤을 형성할 수 있는 좋은 콘텐츠가 제작·유통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청서는 내달 11일까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 등을 다운받아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송경희 경기콘텐츠진흥원 원장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제2의 '펭수' 발굴, 또는 '아간세', '라끼남'처럼 지상파 편성도 가능한 우수한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는 방송영상 제작사들이 다수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우 기자 press011@chosun.com] [gamechosun.co.kr]

 


 

이승우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