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승리의 여신: 니케', 숨 쉬어! 숨! 4월 10일 '크러스트'-'TRUE FLAVOR'에 '세이렌' 사이드 출격!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원 핸드 모바일 슈팅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니케 '크러스트'와 관련 이벤트 스토리 'TRUE FLAVOR'를 선보일 4월 10일 업데이트 사전 내역을 공개했습니다.
 
이번에는 특히 '사이드 스토리' 소식이 있습니다. '신데렐라'의 옛 동료 중 하나였던 '리틀 머메이드'의 과거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가장 최근 메인 스토리를 생각해봤을 때 '그 소녀'가 누군지는 어느 정도 예상해볼 수 있겠습니다. 또, 4월 10일부터 챔피언 아레나 시즌이 본격적으로 진행됩니다.
 
방주의 음식을 만들고 연구하는 '쿠킹오일' 스쿼드의 리더 '크러스트'가 등장합니다.
 
'크러스트'는 특정 행동을 반복해 아군 전체에게 공격적인 이로운 효과를 주는 니케로 '지원형''런처(RL)'를 사용하는 '수냉' 코드 니케입니다.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이론 효과에 따라 분배 대미지나 지속 대미지 증가 효과를 아군에게 준다고 되어 있는데 누구나 예상하셨던 것처럼 앞서 출시된 같은 스쿼드의 화력형 니케 '브래디'의 맞춤형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제까지 같은 스쿼드에 단짝처럼 지내는 세트형 니케는 많았지만 이렇게 연이어 등장한 적은 없었는데 딱 2.5주년 시즌을 앞두고 '브래디'와 '크러스트'가 붙어서 등장하네요.
 
'크러스트'의 관련 이벤트 스토리 'TRUE FLAVOR'이 추가됩니다.
 
 
지난 이야기 'NEW FLAVOR'의 후일담에서 연결되는 후속 스토리로, 이번 퍼펙트 사건으로 자신은 영영 '브래디'를 행복하게 만들 수 없는 것이 아닐까 처음으로 의심하게 된 '크러스트'가 '브래디'가 지휘관을 맛보고 느꼈던 맛처럼 기억도, 정보도 없는 음식을 연구하게 되는 스토리를 담았다고 합니다.
 
이전 이야기에서도 사실상 듀얼 주인공급으로 비중이 높았던 '크러스트'였는데 이번에는 자신의 고민을 담아냈다는 점에서 더욱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먼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뿐만 아니라 2.5주년 앞둔 시점, 그리고 '브래디'와 '크러스트'의 이야기가 공개되는 시점에서 이와 함께 새로운 사이드 스토리 'MUDFISH'가 공개됩니다.
 
 
사이드 스토리는 이제까지 진행된 메인 스토리의 비하인드를 통틀어 분량상 스킵할 수밖에 없었던 이야기들이나 지휘관 시점이 아닌 다른 니케들의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니케만의 스토리 콘텐츠로, 풍부한 볼륨과 풀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는 인기 콘텐츠 중 하나입니다.
 
소개에 따르면 '리틀 머메이드'와 '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하는데, 우리가 아는 시점에서 '리틀 머메이드'와 엮인 인물이라고 한다면 '포 비스트'의 '레비아탄' 밖에 없으므로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이번 사이드 스토리를 통해 알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작중 정반대의 성격으로 나오지만 워낙 호감 가는 행보를 보였던 둘인지라 어떤 감동적이고 마음 아픈 스토리가 나올지 궁금해집니다. 또, 이 이야기를 지금 시점에서 먼저 풀었다는 점에서 4월 24일에 있을 2.5주년 이벤트 스토리는 어떻게 준비될 지도 더욱 기대가 되네요.
 
[그 외 업데이트 내역]
 
- 7 Days Login 이벤트 :  CRUST MENU 진행.
- 스토리 이벤트 OLD TALES가 아카이브 추가.
- 4월 10일 점검 이후 챔피언 아레나(BETA) 시즌 오픈.
- 주말 한정 FULL BURST DAY 이벤트 진행.
- 협동작전 [모더니아] 오픈.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