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3월 28일 발매된 주식회사 넥슨의 '퍼스트 버서커: 카잔' 발매 기념 일러스트로, 만화가 마시마 히로가 그린 '페어리 테일' 나츠와 '퍼스트 버서커: 카잔' 카잔의 콜라보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또한 카잔의 장렬한 복수극을 빚어낸 주요 캐릭터를 소개하는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콜라보 일러스트를 그린 '마시마 히로'는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발매를 축하한다"며 "멋진 카잔의 모습에 완전 반해버렸으며, 꽤 난이도가 높은 게임이라 자신이 과연 클리어할 수 있을 지 모르겠다"며 위트 있는 코멘트를 남겼다.
'마시마 히로'는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레이브', '페어리 테일', '에덴즈 제로'를 연재했으며, 현재는 '매거진 포켓'에서 연재 중인 '페어리 테일 100년 퀘스트'의 콘티 원작을 담당하면서 '월간 소년 매거진'에서 '데드 록'을 연작 중이다. 2009년 제33회 코단샤 만화상 소년 부문 수상, 2018년 제45회 앙굴렘 국제 만화 페스티벌에서 특별 영예상 수상을 수상했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전 세계적으로 8억 5000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를 보유한 넥슨의 대표 IP '던전앤파이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하드코어 액션 RPG다. '던전앤파이터'의 시점으로부터 약 800년 전, 아라드 대륙을 배경으로 최초의 버서커인 카잔의 이야기를 그렸다. 플레이어는 정교한 액션과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카잔의 전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