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큐리어스팩토리]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스팀 덱 유저들을 위해 자사 주요 타이틀의 업데이트 및 할인행사, 신작 타이틀 등 다양한 흥미로운 소식들을 발표했다.
관련한 주요 소식들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1. 일드! 폴 오브 로마, 스팀 덱 지원 공식 확인
턴제 전략 게임 팬들이 기다려온 정통 전략 게임, 일드! 폴 오브 로마는 '문명의 빠른 버전' 또는, '폴리토피아와 문명의 아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데달릭의 새로운 4X 전략 게임으로, 스팀 덱 지원이 공식 확인됐다. 21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 이 게임은 이제 어디서든지 선택한 진영을 이끌며 적을 정복하거나 동맹을 맺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빌리언월드의 데뷔작 일드! 폴 오브 로마는 지금 스팀에서 이용가능 하다.
2. 인투 디 엠버랜드 정식 출시
많은 기대를 모았던 신작 ‘인투 디 엠버랜드’의 정식 버전이 출시했다.
이 아름다운 신작은 독창적인 게임플레이와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을 제공하며, 데달릭이 자랑하는 상상력 넘치는 몰입형 게임의 대를 이어간다. 현재 스팀과 GOG에서 이용 가능하며, 곧 에픽 게임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3. 데달릭 퍼블리셔 세일: 최대 90% 할인
데달릭 인기작을 소장할 절호의 기회가 찾아왔다.
현재 진행 중인 데달릭 퍼블리셔 세일에서 뉴 사이클, 바로트라우마, 언레일드!, 데포니아, 섀도우 택틱스, 히든 딥 등 다양한 명작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략, 내러티브, 협동, 아늑한 분위기의 게임 등 모든 취향을 만족시킬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할인 행사는 2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