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23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이벤트를 선보였다.
23일 업데이트된 신규 이벤트로는 '싸움축제(카오스 배틀) 시즌8'과 마을 기부 이벤트인 '<기부하는 당신이 아름답다!>' 등이 있다. 아울러 전투 이벤트로 '<고서와 『잃어버린 비보』>'도 함께 선보이면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싸움축제(카오스 배틀) 시즌8은 PvP 로비에서 입장 가능할 수 있다. 해당 콘텐츠는 모든 영웅에게 코스트가 부여되고 코스트에 따른 팀 편성 제한이 존재하는 것이 특징으로, 매일 영웅의 사용 빈도에 따라 코스트가 상승하거나 하락하게 된다.
팀 편성 코스트 내에서 메인 영웅을 조합해야 하며, 시즌8 종료 후 승리 점수 순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또 싸움축제(카오스 배틀)에 참가만 하더라도 영웅 육성을 위한 다양한 재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순위에 따른 보상에서는 다량의 다이아와 골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마을 기부 이벤트는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하고 영웅 각성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형태로, 우호도 레벨이 MAX인 각 마을 당 10만 골드, 30만 골드, 100만 골드를 기부할 시 보상이 제공된다.
신규 전투 이벤트인 <고서와 『잃어버린 비보』>는 솔가레스 요새 콘텐츠의 전투 이벤트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전투 내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할 시 '각성의 정수'를 획득 가능하다. 아울러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다이아도 추가로 지급된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