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비너스 베케이션 프리즘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 ' 3월 27일로 발매일 변경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가정용 신작 몰입형 연애 어드벤처 게임 '비너스 베케이션 프리즘 - 데드 오어 얼라이브 익스트림 - '과 관련하여 발매 예정일을 3월 6일(목)에서 3월 27일(목)로 변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유저 여러분께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는 내용으로 완성하기 위하여 발매 예정일을 변경하게 되어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 여러분께 사과의 말씀을 전하며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2nd 트레일러는 본작의 게임 시스템을 알기 쉽게 구성되어 있으며, 캐릭터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한여름의 낙원 비너스 군도에서 열리는 비너스 페스티벌. 오너가 된 플레이어는 섬에서 열리는 페스티벌을 위해 아르바이트생인 '미사키'와 함께 준비를 진행해 나가게 된다. 오너의 일은 여자아이를 비너스로 스카우트하여 비너스 페스티벌에서 아름답게 빛나게 하는 것. 마음에 드는 코디로 갈아입은 캐릭터의 귀여운 사진을 찍어 캐릭터의 팬을 늘려 나갈 수 있다.

헤어스타일은 포니테일이나 업스타일 등 마음을 설레게 하는 것들로 다양하다. 캐릭터의 팬을 늘려 나가면서 추가 조건을 달성하면 코디 외에 새로운 헤어스타일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비너스의 새로운 매력을 찾아 모두에게 알릴 수 있다.

헤어스타일과 마찬가지로 캐릭터의 팬을 늘리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다양한 종류의 코디를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코디를 획득한 뒤 오너 집무실에서 코디를 변경하고 '시나리오에 의상을 반영'을 설정하면 마음에 드는 코디와 헤어스타일로 해금한 에피소드를 볼 수 있다. 새로운 코디로 갈아입으면 이미 체험한 에피소드에서도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캐릭터의 팬 수는 비너스 페스티벌 사무국에 사진을 제출하면 그 캐릭터의 팬 수가 증가한다. 당신만이 찍을 수 있는 캐릭터의 귀여운 순간을 촬영하여 사무국에 제출해 점수를 높일 수 있다.

캐릭터의 사진을 찍는 것 외에도 캐릭터들과 교류하며 사이를 돈독히 할 필요가 있으며, 본 작품에서는 일부 에피소드에서 미니게임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번에 추가된 새로운 미니게임 윗몸 일으키기는 캐릭터의 윗몸 일으키기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눌러서 열심히 윗몸을 일으키는 캐릭터를 응원하는 게임이다. 윗몸 일으키기를 계속하면 캐릭터의 코디가 부분적으로 땀에 젖거나 상체를 일으키는 캐릭터의 얼굴이 갑자기 다가오거나 하는 이벤트가 발생한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