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무브인터렉티브, 모바일 신작 '겟앰프드키우기'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무브인터렉티브] 무브인터렉티브(대표 김동성)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데이브릭스(대표 김도훈)가 개발한 방치형RPG '겟앰프드키우기'와 함께 성장할 ‘동반성장 파트너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퍼블리셔인 무브인터렉티브는 겟앰프드키우기와 함께 성장하자는 슬로건 아래, ‘동반 성장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이름 짓고, 지속적으로 크리에이터를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 중이라고 밝혔다.

500명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모든 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블러거, 유튜버 등)는 지원이 가능하며, . 라이브 스트리밍 영상, 숏폼영상, 공략가이드, 체험기 등 모든 분야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동반성장 파트너 크리에이터’ 1탄에서는 지원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인게임 재화를 지원할 예정이며, 추후 새로운 이벤트를 통해 추가적인 지원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겟앰프드키우기 공식 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GetAmped_Idle_Adventure/ho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겟앰프드'는 누적 가입자 1600만명을 넘게 기록한 PC게임으로 개성있는 캐릭터와 스킨, 3000개이상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플레이와 콘텐츠로 대전 액션게임의 대명사로 평가받고 있다. 

개발사인 데이브릭스는 무엇보다 원작 '겟앰프드'의 액션성과 타격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방치형RPG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으로 재구성하였다고 밝혔다. 특히, 열 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덱에서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화려하게 펼쳐지는 다양한 전략과 시너지 효과는 모바일에서 어려운 조작을 대체할 수 있는 재미를 부여하였고, 캐릭터마다 보유한 액세서리의 고유능력을 액티브 스킬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