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씨소프트 TL, '무기 전문화' 업데이트 및 ‘더블 업’ 이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 ‘쓰론앤리버티(이하 TL)’가 ‘무기 전문화’ 콘텐츠 업데이트 및 ‘더블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NC)는 기존 ‘무기 숙련도’ 시스템을 ‘무기 전문화’로 개편했다. 이용자가 무기별로 쌓아온 ‘무기 숙련도’ 레벨이 ‘무기 전문화’ 포인트로 전환된다. ‘무기 전문화’는 각 무기별로 최대 200 포인트까지 올릴 수 있다.

이용자는 무기별로 공격, 방어, 보조, 전술 등 4종의 카테고리에서 ‘전문화 노드’를 활성화해 ‘무기 전문화’ 능력치와 효과를 성장시킬 수 있다. 조건에 따라 더욱 높은 등급(일반, 고급, 희귀, 영웅)의 ‘전문화 노드’도 선택 가능하다.

‘무기 전문화’ 합산 점수에 따라 고급, 희귀, 영웅 등급의 ‘통합 전문화 스킬’이 추가로 개방된다. 이용자는 모든 무기에 적용되는 최대 4종의 ‘통합 전문화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무기 전문화’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유튜브 채널의 소개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TL은 2월 5일까지 새해 ‘더블 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도전 차원진, 1~3성 협력 던전을 완료해 보상 상자를 2개 소환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L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