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는 자사의 차기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공식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지난해 12월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 가운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트레일러 영상 및 프리뷰 영상 등을 공개하면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아울러 1월 14일부터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 진행에 나섰다.
2월 9일까지 진행되는 공식 유튜브 구독자 이벤트는 영상의 고정댓글의 링크로 접속해 구독 인증 스크린샷을 첨부하고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이미르 아트북 ▲접이식 멀티 무선 충전기 ▲휴대용 보조 배터리 ▲게이밍 장패드 등이 포함된 '스페셜 굿즈'와 '인게임 쿠폰',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정식 출시 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발표된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디렉터스 프리뷰 및 게스트's 프리뷰 등 게임 정보를 미리 살펴볼 수 있는 영상을 확인 가능하며, 출시 시점까지 게임에 대한 다양한 소식과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2년 테크 데모 영상을 통해 첫 공개가 이뤄진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실사풍 그래픽과 디테일로 게이머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묵직한 타격감이 느껴지는 다이내믹한 전투 및 액션의 깊이를 더하는 후판정 시스템과 반복적인 플레이 패턴에서 벗어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시즌제 콘텐츠, 여러 이용자의 성향을 만족시키는 투트랙 성장 콘텐츠 등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위메이드가 선보이는 신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올해 1분기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