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킹콩소프트, ‘정력 남자들의 무협’ 정식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킹콩소프트] 킹콩소프트가 무협풍 방치형 RPG ‘정력: 남자들의 무협’을 정식 출시했다.

‘정력: 남자들의 무협’은 세력전을 통한 PVP가 중점인 방치형 RPG로, 수묵화풍 아트로 그려낸 무협풍의 모바일 게임이다. 빠른 육성, PVP와 PVE 콘텐츠를 통해 강해지는 자신의 캐릭터를 볼 수 있다.

각기 다른 연출과 스킬을 통해 기존의 무협풍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며, 경쟁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 및 콘텐츠로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시간에 관계없이 접속만 해도 다양한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이벤트 진행으로 더 빠르고 간단한 육성이 가능해 성취감을 제공한다. 상성과 배치에 따라서 결과가 바뀌는 PVP는 상성 장단점에 따른 다양한 전략 조합이 가능하다.

게임의 캐릭터는 개성이 있고 매력적인 무협 영웅들로 구성됐다. 화려한 연출을 기반으로 한 60여 명의 협객과 250종의 스킬은 즐거움을 더한다. 협객 공명을 통해 키우던 협객과 새로 수집한 협객을 동일한 레벨로 세팅해 자유로운 육성도 가능하다.

특히 방치형 RPG 게임에 새로운 지평인 오픈필드도 함께 결합을 했으며, 로그라이크 던전으로 매 플레이마다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농장 지키기나 광구 개척, 도둑잡기 등의 다채로운 콘텐츠로 나만의 정원 꾸미기도 즐길 수 있다.

모든 등장 협객은 무료로 획득 가능하며, 전투가 빠르게 진행돼 속도감 있는 게임도 가능하다.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시각적 디자인, 스토리 등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가면서 몰입형 플레이를 즐기기 충분하다.

이외에도 신작 출시와 함께 킹콩소프트는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접속하는 모든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극풍협객 4개 100% 지급 및 소환권 무제한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는 게임 다운로드 후 가입한 유저 중 레벨 1 이상 도달한 유저는 모두 참여 가능하며, 오픈 이벤트 및 8일 접속 이벤트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킹콩소프트 관계자는 “2025년 시작을 알리는 모바일 게임 ‘정력: 남자들의 무협’은 빠르고 쉬운 성장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MMORPG”라며, “정통 무협을 바탕으로 한 신작게임으로 전력 조합과 다양한 영웅협객, 화려한 기술과 일러스트가 어우러져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정력: 남자들의 무협’ 안드로이드 기반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와 iOS 앱스토어, 자체 페이지 PC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