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공략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크로스', 웹툰으로 보는 '돌아온 부부사기단' 편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 그랜드 크로스(이하 일곱개의대죄)'의 신규 웹툰 '얘네 싸우는데 연애질해' 편이 공개됐다.

이번 작품은 연말 페스티벌 영웅 '[성전의 빛] 엘리자베스&멜리오다스(이하 엘리멜리)]를 다룬다. 일곱개의대죄는 매년 연말 강력한 성능의 멜리오다스를 출시하는 것이 전통처럼 내려오고 있는데 엘리멜리는 그 계보를 따르는 영웅이다.

엘리멜리는 마신족, 여신족 더블 종족으로 최초의 더블영웅 종족이기도 하다. 공격형 멜리와 지원형 엘리, 두 영웅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다 강력한 조건부 개성을 가지고 있어 엄청난 공격력을 가진 영웅이기도 하다. 특히 보호막이 해제되거나 사망 후 부활상태에서 발동되는 '심판의 칼날'은 1랭크 스킬로도 적을 전멸시킬 정도로 강력한 개성으로 꼽힌다.

엘리멜리는 연옥 멜리오다스, 마신왕 멜리오다스 등 매년 연말 등장해 다음해 1년동안 꾸준히 사용되는 연말 페스티벌 영웅의 계보를 이으며 2025년을 책임질 예정이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