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승리의 여신: 니케', '라피'에게 남겨진 깜짝 선물? 'Dear Rapi' 이벤트 카운트다운!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새해 첫 신규 SSR 니케, '라피 : 레드 후드'를 기념하여 또 하나의 커뮤니티 이벤트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URL부터 'Dear Rapi'이며, '고장난 카세트 플레이어'란 키워드가 있는 것으로 봐서 아마도 '라피'에게 남긴 '레드 후드'의 깜짝 녹음이 준비된 것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카운트다운 중인 예상 수리 시간상 공개 시점은 1월 3일에서 4일로 넘어가는 자정입니다.

사실 #DearRapi는 지난 12월 23일부터 진행된 '지휘관의 목소리를 라피에게' 이벤트 때부터 알려진 해시태그였습니다. 라피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작성해 공식 라운지나 개인 SNS에 올리는 이벤트였죠.

한편, 이러한 숨은 힌트들은 일본의 오프라인 행사 코미케105를 통해 알려졌습니다. 코미케105에서 제공하는 '라피의 특제 엽서' 안에 'Dear Rapi'에 대한 이벤트 정보가 숨겨져 있었다고 하네요.

첫 번째 오버스펙 니케 '라피 : 레드 후드'는 1월 1일, 특수 모집을 통해 공개됩니다. 또, 새해 기념 이벤트 스토리, 스페셜 코스튬 '나가 : 라스트 걸후드'가 추가되고 새해 운세 뽑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됩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