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5년 2월 21일(금)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윈도우즈, PC에서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이하, '용과 같이8 외전')의 발매를 맞이하여 스팀 프리미엄 체험회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체험회에 참가한 유저들에게는 '포스터 캘린더 & 리유저블 컵' 세트가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체험회 후기 작성 및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해 '용과 같이8 외전 파이러츠 인 하와이'를 구매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된 티셔츠가 제공될 예정이다.
'용과같이' 시리즈는 '성인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작품'이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2005년부터 출시. 사랑, 인정, 배신 등…… 거대한 환락가를 무대로 사나이들의 뜨거운 삶을 그려내었다. 기존의 게임들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리얼한 현대 일본을 표현한 작품으로, 다운로드를 포함한 시리즈 누적 판매량은 2,770만을 넘어섰다.
'용과 같이8 외전'은 마지마 고로를 주인공으로 '용과 같이8' 이후의 세계를 그린 완전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본 타이틀의 무대는 섬, 그리고 바다. 해적선 '고로마루'를 타고 드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