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넵튠-님블뉴런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 '히스이'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넵튠] 넵튠(각자대표 강율빈, 정욱)의 자회사 님블뉴런(공동대표 김승후, 유태웅)은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중인 PC게임 ‘이터널 리턴’에 78번째 신규 캐릭터 ‘히스이’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히스이는 어린 시절부터 ‘일륜회’에서 혹독한 훈련을 받으며 자란 캐릭터로 설정돼 있다. 일륜회를 가족과 같이 생각하기 때문에 일륜회를 배신하고 달아난 도망자들을 찾아 죗값을 치르게 하겠다는 일념으로 길을 나서는 스토리 배경을 가진 캐릭터다. 

양손검을 사용하는 새로운 캐릭터 ‘히스이’의 주요 스킬은 타도를 내려쳐 스킬 피해를 입히고 이동 속도를 감소시키는 ‘쾌연격’, 스킬 적중 횟수에 따라 다양한 공격이 가능한 ‘거합일섬’, 뒤로 회피 후 자세를 잡아 소도를 뽑으며 전방의 스킬 피해를 입히는 ‘월륜참’, 모노호시자오를 뽑아 들어 기본 공격 및 스킬 피해를 크게 입히는 ‘모노호시자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외에 신규 캐릭터 ‘히스이’의 이모티콘 4종이 추가됐으며 겨울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스노보더 레온’ 스킨 및 크리스마스를 더 빠르게 느낄 수 있는 2024 크리스마스 비석/망원 카메라/드론 아이템 등도 출시됐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지난 12월 5일 시즌 6 시작과 함께 26,000명을 돌파하고 스팀 최고 인기 게임 국내 1위, 글로벌 4위를 기록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시즌 6를 맞이해 영웅 도안 스킨 박스를 얻을 수 있는 미드윈터 퀘스트 북 등 풍성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터널 리턴’은 ‘스팀’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히스이’와 이벤트의 상세한 정보는 이터널 리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