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승리의 여신: 니케' 방주 최고의 꽃과 식물 전문가 신규 SSR '플로라' 픽업 예고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SSR 니케 '플로라'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플로라'는 새롭게 등장하는 '보타닉가든' 스쿼드의 일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정 광산 스토리가 한창이었던 메인 스테이지 27챕터 '설레고 두려운 [탐색]'에서 원격으로 등장, 당시 미지의 대상이자 니케와 랩쳐에게 공포의 대상이었던 수정의 특징을 식물에 빗대어 정체에 대해 추측하고, 조언하는 역으로 잠깐 등장한 바 있습니다.

보랏빛 양 갈래머리와 눈동자, 눈 밑 눈물점에 꽃봉오리 모양의 헤어핀까지 여러 면에서 모에 포인트를 모아놨고, 새침해 보이는 표정, 흰색드레스와 양산에서 정원에서 티타임을 즐길 것 같은 고풍스럽고 귀여운 아가씨 콘셉트의 캐릭터입니다. 버스트 스킬 컷씬으로 예상되는 이미지에서는 환하게 웃는 모습도 볼 수 있는 모양이네요. 

어쩐지 이 분야 권위자 '도로시'와의 만남이 기대되는 인물입니다.

2주년 축제가 끝나가는 시점에 공개된 픽업이라 애매한 타이밍이긴 하지만 어쨌든 메인 스토리에서 등장했던 인물이고, 또 처음 등장하는 스쿼드의 일원인 만큼 '일레그'와 '일렉트릭 쇼크' 스쿼드처럼 니케 세계관의 확장에 영향을 주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배너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