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그라나도 에스파다M, 신규 캐릭터 '아이비'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자체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M'이 신규 소장 캐릭터인 '아이비'를 출시했다고 2024년 9월30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따르면 아이비는 빠른 속도의 일반공격과 한방딜이 가능한 높은 계수의 대미지 스킬, 다수의 대상에게 스턴을 거는 스킬 등을 두루 갖춘 매력적인 딜러다.

또한, 아이비는 판필로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전투 요리사 콘셉트의 캐릭터로서 무역과 요일던전에서 새롭게 활약할 수 있다. 아울러 향후 출시하는 소장 캐릭터와 함께 신규 도감을 완성하면 가문 전체에 추가 능력치도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시나리오의 4번째 지역인 '우스티우르' 도착 후 아이비를 스카우트 메뉴에서 획득할 수 있다. 스카우트에는 영웅 설득권 또는 비스가 필요하고, 페소를 사용해 즉시 가문에 합류시킬 수도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은 이와 함께 신규 지역 바하마르 업데이트를 앞두고 유저들의 스펙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성 6층 ‘재앙의 파편’을 새롭게 오픈했다. 마성 6층은 5층 대비 2배의 경험치와 하이마스터 경험치카드(귀속)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문레벨 6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하다. 

그라나도 에스파다M 관계자는 "신규 소장 캐릭터인 아이비의 독특힌 전투 스킬로 유저들깨서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음달 업데이트 예정인 신규 지역 바하마르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밖에 전투 및 거래소 관련 편의성 개선 등 게임 업데이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그라나도 에스파다M 공식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granadoespadam)에서 찾아볼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