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진행중인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ROM: Remember Of Majesty)(이하 롬)’의 신규 코스프레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코스프레는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와 함께한 ‘롬’ 매지션 클래스의 ‘세리아 코스튬’ 코스프레로서 ‘롬’의 주요 특징인 방대한 세계관과 배경을 표현하고자 스위스 알프스 산맥에서 직접 촬영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알프스 현지에서 코스프레를 촬영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그려낸 메이킹 필름도 ‘롬’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레드랩게임즈는 20일 ‘롬’ 공식 커뮤니티의 ‘9차 PD 브리핑’을 통해 8월 서비스 현황과 향후 업데이트 계획 및 일정에 대해 공개했다.
8월에는 ▲던전 확장 및 길드 시스템 고도화 ▲코스튬, 가디언 각성 시스템, 9월에는 ▲1차 서버 이전 ▲’에피소드2: 아트라스’ ▲신규 성장 시스템 ‘에린도르의 별’ 등을 업데이트하여 MMORPG 본질의 재미를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전략적인 대규모 전투의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4분기에는 ▲크로스 월드 사냥터 및 점령전 ▲공성전 ▲생존의 전장 ‘콜로세움’ ▲캐릭터 전직 시스템 ▲가디언 탐험 시스템 등을 업데이트한다고 전했다.
‘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