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9월 9일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2' 한글판 PS5 출시

기사등록 2024-07-05 11:47:41 (수정 2024-07-05 11:47:41)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 게임 퍼블리싱 전문기업 메이플라워엔터테인먼트는 2024년 9월 9일 Saber Interactive 와 Focus Entertainment의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2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2는 플레이어들이 은하계의 전투에서 타이라니드 무리와 정면으로 맞서는 내용의 몰입감 있고 액션 가득한 경험을 담은 게임이다.

전설적인 울트라마린 중위 데미트리안 타이투스의 이야기를 Space Marine 1편의 사건 후 백 년이 지난 시점에서 이어가며, 플레이어는 제국을 방어하기 위해 끝없는 타이라니드 무리와 싸운다. 타이투스의 초인적 기술과 광범위한 무기고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최대 2명의 친구가 타이투스와 함께 자연스럽게 참가/탈퇴해 플레이하며 협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 특징

- PVE 및 PVP에서 사용할 나만의 스페이스 마린의 외형과 장비를 설정할 수 있다.

- "작전"(PVE) 모드와 "영원한 전쟁"(PVP) 모드에서 6개의 플레이 가능한 클래스(택티컬, 어설트, 뱅가드, 불워크, 스나이퍼, 헤비) 중 하나로 플레이하고, 스페이스 마린 2의 세련된 갑옷과 무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 "작전" 모드에서는 전장에서 획득한 무기고 데이터와 경험치를 사용하여 최대 25개의 특전으로 각 클래스를 업그레이드하여 고유의 플레이 스타일을 형성할 수 있다. 또한 무기고 데이터는 더 강력한 변형과 독특한 장식품을 잠금 해제하기 위해 새로운 임무를 수행할 때마다 무기의 레벨을 높일 수 있다. "작전"에서 획득한 갑옷과 무기 장식품은 "영원한 전쟁" 경기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단, 특전과 무기 업그레이드는 밸런스를 위해 PVE에 한정된다.

스페이스 마린 2 플레이어는 9월 9일 출시에 이어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작전' 미션과 이에 맞서 싸울 PVP 맵, 신규 적, 신규 무기 등을 받게 된다. 추가 장식품과 챕터 문장은 시즌 패스의 일환으로 출시된다.

워해머 40,000: 스페이스 마린 2는 플레이스테이션 5로 Standard, Gold Collector's Edition 2종을 구매할 수 있으며, 특히 Gold Collector's Edition은 4일 먼저 출시해 얼리엑세스를 통하여 게임을 먼저 즐길 수 있다. 한국에서는 손오공에서 유통을 담당하며 7월 초부터 진행 하는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하는 유저에게는 각각 한국 유저만의 특전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주문 Coming Soon!

- 스텐다드 에디션: 패키지+마크라그의 선택받은자 DLC+프리티실(한국만)

- 골드 에디션: 패키지+스틸북+마크라그의 선택받은자 DLC+시즌패스+프리티실(한국만)+장패드(한국만)

좀 더 다양한 정보는 네이버 라운지와 유튜브를 통해 얻을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