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트리오브세이비어, 신규 클래스 '일루저니스트' 출시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신규 클래스 ‘일루저니스트’를 출시한다.

일루저니스트는 위저드 클래스로 환영을 만들어 내어 적을 교란시키는 동시에 강력한 대미지를 주는 환영 마법을 구사한다. 일루저니스트의 환상에 한 번 사로잡힌 적은 환상 속에서 빠져나오기 어려우며, 환상에 빠질수록 더 큰 대미지를 입게 된다. 더불어 일루저니스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적용된 신규 이펙트 엔진이 적용되어 이전보다 더 화려하고 다채로운 스킬 연출을 보여준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와 함께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8주년 기념’, ‘2024 신년’, ‘포포 부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구원자들은 접속만 해도 제공되는 다양한 선물과 함께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상급 장비의 재료까지 획득할 수 있다. 마을에는 겨울 테마도 함께 적용되어 게임 안에서도 눈이 내리는 따뜻한 겨울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일루저니스트’ 업데이트는 1월 9일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스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