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기업

이스트게임즈, '7백만 불 수출의 탑' 수상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이스트게임즈] 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이스트게임즈가 지난 6일 '제58회 무역의 날'에서 '7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이스트게임즈는 전 세계 60개국 3,200만 명의 누적 사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스테디셀러 ‘카발 온라인’의 성과를 바탕으로, 지난 2017년 ‘3백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바 있다.

‘카발 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 ‘카발 모바일’ 역시 동남아 시장에서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나가며, 작년 7월부터 올해 6월 동안만 약 719만 달러의 수출 실적을 달성했다.

이스트게임즈 이형백 대표는 "이번 수상은 최근 회사의 매출과 글로벌 성과가 매년 갱신되어 온 결과"라며 "카발 모바일의 동남아 전역 진출 및 꾸준한 신작 개발을 통해 성장세를 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스트게임즈는 또 다른 인기 IP인 ‘고양이 다방’의 후속작 ‘고양이 다방2 포레스트’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