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빅픽처인터렉티브] 종합 e스포츠 회사 빅픽처인터렉티브(대표 송광준)는 자사가 운영하는 e스포츠 플랫폼 레벨업지지(LVUP.GG)를 통해 ‘레벨업 서든어택 코리아컵 2020 시즌1(이하 서든어택 코리아컵)’이 개최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코리아컵의 예선전은 제3보급창고에서 단판으로 진행되며 상위 8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3전 2선승제로 진행되는 본선전은 서든어택 유저에게 가장 익숙한 제3보급창고로 1세트 경기를 치른 뒤 패자가 다음 맵을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본선을 통과한 4개 팀은 서울시 독산동에 위치한 LVUP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 무대에서 결선을 치르게 된다.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서든어택 대회인만큼 더욱 긴장감 넘치고 짜릿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서든어택 코리아컵은 서든어택을 즐기는 만 15세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결선에 오른 4팀에게는 1위 250만원, 2위 130만원, 3-4위 60만원 등의 상금이 차등지급 된다. 더불어 64강 진출에 성공한 팀에게는 1인당 1만원의 넥슨캐시가 부상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서든어택 코리아컵의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쿠폰이벤트와 퀴즈, 승부 예측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넥슨 캐시를 비롯해 서든어택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SP쿠폰, 신규 카운트 아이템, 일반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서든어택 코리아컵은 박한얼 캐스터와 BJ `미소천사그니’ 해설을 통해 방송되며, 레벨업지지 공식 트위치 채널과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한편, 서든어택 코리아컵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