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4주년’ 맞은 별이되어라, 820만 다운로드-190번 업데이트로 ‘빛나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게임빌]



▲ ‘별이되어라‘ 팬아트 공모전 당선작 (출처 - 게임빌 제공)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4주년을 기념해 그간 기록을 담은 인포그래픽과 지난달 실시한 팬아트 공모전 당선작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별이되어라!’의 인포그래픽에는 지난 4년 간의 데이터가 담겼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820만 건에 육박해 대한민국 인구 6명당 1명이 이 게임을 내려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4년간 업데이트는 총 190회 진행됐으며 평균 업데이트 주기는 7.6일이다. 이때까지 이용자들이 획득한 골드량은 680조 개에 달했다. 이밖에도 아레나 전투를 진행한 횟수, 가장 많이 대결한 레이드 보스 등 흥미로운 기록이 대거 공개됐다.

  

더불어 지난달부터 실시했던 ‘팬아트 공모전’의 당선작이 발표됐다. 공모전이 진행된 20일 동안 총 250여종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내부 심사를 거쳐 63명을 선정했다.

 

당선작 중 최우수상과 우수상 작품은 게임 내 로딩 화면으로 적용됐으며 수상자들에게는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오는 17일 출시 4주년을 맞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4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매출 반등세를 보이며 대표적인 모바일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 ‘별이되어라’ 4주년 인포그래픽 (출처 - 게임빌 제공)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