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레이드2, 오는 20일 첫 테스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카카오게임즈]



▲ ‘블레이드2’ CBT 이미지 (출처 - 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액션스퀘어(대표 이승한)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2 for kakao’의 테스트를 이달 2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2’는 2014년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거머쥔 ‘블레이드 for kakao’ 후속작이다. 이 게임은 완성도 높은 스토리, 현존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넘치는 캐릭터 4종의 전투를 통해 전작 명성을 뛰어넘겠다는 포부다.

 

카카오게임즈는 총 4일간 테스트를 진행하며 캐릭터 2종을 상황에 따라 교체하며 싸우는 ‘태그’, 빈사 상태에 빠진 몬스터를 일격에 쓰러뜨릴 수 있는 ‘처형 액션’ 등 핵심 전투 시스템과 스토리, 반격 던전, 영웅의 탑, 1대1 대전, 팀 정령전 등 콘텐츠를 점검한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희망자들은 오는 18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에서 신청하면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테스트 기간 출석 이벤트 등을 통해 매일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명실상부한 액션 RPG의 대명사 블레이드의 명성을 이어갈 블레이드2의 성공적인 출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며 “테스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 참가자들이 조금의 불편함도 없이 액션의 진수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함승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