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넥슨, 글로벌 레전드 선수들의 축구 경기 '아이콘 매치' 일반 예매 티켓 5만석 규모 1시간 만에 매진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넥슨] 넥슨은 27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진행된 전 세계 레전드 선수들의 축구 경기‘아이콘 매치’의 10월 20일 메인 매치 일반 예매 티켓 48,000석이 1시간 만에 매진됐다고 밝혔다.

이번 일반 예매 티켓은 전체 좌석의 75% 규모로,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했으며,어제(26일) 선예매로 판매된 16,000석이 단 10분 만에 매진된 데 이어 일반 예매 티켓 48,000석도 매진돼 10월 20일 메인 매치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티켓 예매에 성공한 이용자들의 인증 게시물이 올라오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레전드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아이콘 매치’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FC 온라인’, ‘FC 모바일’ 서비스를 총괄하는 넥슨 박정무 그룹장은 “팬분들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세계적인 레전드 선수들이 펼치는 초대형 축구 경기 ‘아이콘 매치’ 티켓 전석 매진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미니 게임이 진행되는 이벤트 매치부터 공격수와 수비수 11명이 맞붙는 메인 매치까지 직관하시며 마음껏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