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장태근)는 ‘다마고치의 푸치푸치 상점’ 시리즈 최신작인 '다마고치 원더 샵 닌텐도 스위치 2 에디션' 한국어판을 6월 26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다마고치의 푸치푸치 상점’ 시리즈의 최신작이 닌텐도 스위치 2용으로도 발매된다. '다마고치 원더 샵 닌텐도 스위치 2 에디션'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 즐길 수 있는 12곳의 가게에 더해, 기기의 ‘마우스 조작’을 활용할 수 있는 추가 가게까지 총 15곳을 즐길 수 있다.
다마히코타운 어딘가에 ‘비밀의 가게’라고 불리는 가게가 있다고 한다. 아무래도 이 가게의 주요 고객은 고치대왕, 다마코 공주, 다마히코 왕자라는 듯하다. 소문을 들은 플레이어는 가게를 혼자서 운영하는 고자루치에게서 ‘비밀의 가게’를 도와달라는 부탁을 받게 된다.
‘비밀의 가게’인 ‘초밥 가게’와 ‘수리검 가게’를 도울 수 있다. 게임의 진행도에 따라 세 번째 가게가 열릴 수도 있다. 닌텐도 스위치 2의 새로운 기능인 ‘마우스 조작’을 활용하여 비밀의 가게를 즐길 수 있다.
'다마고치 원더 샵'은 '다마고치의 푸치푸치 상점' 시리즈의 최신작의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개성 넘치는 12종류의 가게에서 다마고치들의 주문에 친절히 응대한다. 평판이 올라가면 가게가 커지고 새로운 다마고치들이 찾아온다. 때로는 다마고치들과 대화를 나누거나 고민을 해결하면 가게를 번창시키고 거리를 활기차게 만들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https://www.bandainamcoent.asia/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