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라이엇 게임즈 와일드 리프트, 연중 최대 규모 업데이트 진행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프레인] 라이엇 게임즈의 모바일 MOBA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가 신규 게임 모드 ‘끝없는 광란’을 24일 출시했다. 

지난해 ‘마법공학’에 이어 업데이트된 ‘밴들 시티’ 테마는 와일드 리프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다. 플레이어는 밴들 시티로 꾸며진 맵 외에도 ‘끝없는 광란’ 모드에서 강화된 챔피언을 활용해 부담없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가 끝없는 광란에서 ‘마법 불꽃 열매’를 획득하면 챔피언의 스킬이 강화 혹은 변형된다. 눈덩이를 제한없이 굴리는 ‘누누와 윌럼프’, ’픽스’의 크기와 피해량이 증가하고 마법 화살을 발사하는 ‘룰루’, ’로켓 손’ 사거리가 대폭 증가하는 ‘블리츠크랭크’와 같이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을 줄이고 스킬을 변주해 재미를 극대화한다. 

챔피언 스킬을 변형하는 버프 외에도 빠른 게임플레이를 돕는 효과 또한 발동한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거나 처치하면 ‘우세 버프’를 획득해 더욱 빠르게 포탑을 파괴하며, 처치 당할 시에는 적에게 많은 피해를 주는 ‘열세 버프’가 주어진다. 이 외에도 플레이어는 신설한 ‘챔피언 기록 보관소’를 통해 챔피언의 스킬을 한층 강화할 수 있다.

신규 모드 끝없는 광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일드 리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