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드피알] 브이파이브 게임즈(대표 박미란)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통 무협 모바일 MMORPG ‘천년 어게인’에서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는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뜨거운 성원과 애정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공지된 날짜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은화, 강화재료, 이벤트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문파원 또는 다른 이용자들과 협력해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신룡대가’ 콘텐츠가 개방되고, 보스 처치 시 특별한 보상과 더불어 한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획득한 이벤트 아이템은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얻을 수 있는 의상과 칭호 등 다채로운 보상들과 교환이 가능하다.
이 밖에 상점에서는 기간 한정 의상과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정해진 수량의 원보를 소비할 경우 일정 원보를 되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출석 보상, 한정보스 사냥 인증, 접속 인증, 칭호명 댓글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마련됐다.
한편 ‘천년 어게인’은 다양한 무공을 사용하는 색다른 전투 방식과 원작의 매력적인 요소들을 그대로 구현한 모바일 게임으로, 무협 게임 팬들을 겨냥한 세계관과 독특한 콘텐츠로 차별화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