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2025 신년 특집 방송으로 '라피 : 레드 후드' 대담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라피 : 레드 후드' 기념 이벤트가 끊이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이번 대담회의 스페셜게스트로 니케의 시나리오 팀장 '정재성 시나리오 팀장'과 '라피'의 성우로 열연해주신 '김보나 성우'님이 참가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매치가 이루어진다는 점만 해도 기대되는 라인업이 아닐 수 없겠습니다.
방송 예정 시간은 1월 8일(수) 19시 예정입니다. 방송 예정 채널은 치지직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김나성' 님과 각각 숲과 치지직에서 버추얼 유튜버로 활동 중인 '카토', '이쿠롬' 님의 채널을 통해 방송할 예정입니다. 본 방송 종료 이후 크리에이터 개별 채널을 통해 선물 증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중 특히, 카토 님은 '앨리스' 성우로 친숙한 분이시죠. 세 분은 각각 니케와 아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분들로 각자 방송에서도 성우 초대석, 공략 콘텐츠, 스토리 읽기 등 다양한 니케 콘텐츠로 잘 알려진 분들입니다.
독특한 조합으로 구성된 이번 방송은 그간 많은 국내 니케 행사 중에서도 없었던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일 것으로 보이는데 어떤 방식일지 기대가 됩니다. 특히, 정재성 팀장과 라피의 만남, 또, 니케 크리에이터 분들과의 매우 기대되네요.
라피 : 레드 후드는 니케가 신년 특집으로 선보인 첫 번째 오버 스펙 니케이자, 니케 스토리 주역 중 하나인 라피의 배리에이션 캐릭터로 스토리상으로도, 성능상으로도 새 전환점을 만들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 신년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라피의 과거 이야기를 담은 이벤트 스토리, 푸짐한 재화 보상 이벤트, 대규모 옥외 광고를 포함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등 풍부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