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승리의 여신: 니케' 기다렸어?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새해 코스튬 실루엣 3종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벨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한 '승리의 여신: 니케'가 12월 23일 크리스마스 특별 방송을 3일 앞두고,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제1탄, 특별 방송에서 공개 예정인 니케들의 새해 코스튬 실루엣 3종을 공개했습니다.

말 그대로 실루엣과 포인트가 될 머리 장식만을 공개했는데, 사실 실루엣만으로도 몇 가지 유추가 가능합니다.

먼저 좌측의 파란 꽃, 하얀 꽃 장식의 자그마한 체구의 실루엣은 '아인'이, 또, 우측의 붉은 매듭 장식의 실루엣은 단짝 '츠바이'가 머리 스타일과 포즈까지 비슷하여 유력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가장 의견이 분분한 것은 역시나 가운데 네코 가면 장식의 캐릭터인데요, 간단하게 생각하자면 다음 메인 캐릭터로 확실시되고 있으며, 많은 지휘관들의 기대와 바람을 한몸에 받고 있는 '각성 라피'일 가능성이 높겠습니다만, 사실 바람과 달리 새해 코스튬 추가 시기와 '각성 라피' 등장 시기가 맞지 않을 수 있어 타이밍이 애매합니다.

굳이 기존 니케들 중에서 생각해 보자면 저렇게 자신감이 느껴질 정도의 당당한 풍채와 포즈의 캐릭터는 '그레이브'와 '목단', '베이' 정도를 생각해 볼 수 있겠는데 '그레이브'는 애초에 헤어스타일이 그렇게 길지 않고, '목단'은 핵심 포인트가 라이방 선글라스란 점에서 셋 중에서는 '베이'에게 더 점수를 줄 수 있겠습니다.

'베이'는 머리를 높이 묶었음에도 길게 내려오는 긴 머리 스타일, 다른 둘과 달리 늘씬한 체격에 다소 육감적인 몸매, 꼿꼿한 자세인 점에서 흡사한 분위기이며, 강한 인상과 달리 속은 유순한 베이 역시 고양이와 이미지가 잘 맞기도 하고요.

다만, 자신의 이벤트 스토리에서만 등장하고 그 외에 존재감이 희미했던 '베이'인 만큼 새해 시즌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상황이란 점이 설득력이 떨어지게 만드는 요인이긴 합니다.

분위기상 이번 주말 포함 앞으로 같은 시기 진행 중인 그녀의 비디오테이프 이벤트 단서 공개와 서프라이즈 소식이 매일 새롭게 공개될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비디오테이프의 그녀도, 새해 코스튬의 그녀들의 정체도 이 모든 것은 12월 23일(월) 20:00 예정된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방송을 기다려봐야 겠네요.

[홍이표 기자 siriused@chosun.com] [gamechosun.co.kr]

홍이표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