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마상소프트 '콜오브카오스' 시즌서버와 기부이벤트 오픈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콜오브카오스’의 새로운 타입 서버, ‘스피드 시즌 서버’를 19일 오후 8시에 오픈하며, 아울러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스피드 시즌 서버는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설계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서버와 차별화된 방식으로, 기본 경험치와 드랍률이 5배로 상향되며, 서버 진행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조정된다. 또한, 전용 NPC를 통해 성장 단계별 보상 퀘스트와 버프를 제공하며, 강화 100% 성공을 지원하는 전용 조합식이 추가되어 성장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새로운 콘텐츠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신규 대륙 ‘트리토나’는 모든 서버의 유저들이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통합 전장 형태로 설계되었으며, 새로운 몬스터, 장비, 특별한 레이드 보스 등이 추가된다. 아울러, 캐시 아이템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년 진행된 크리스마스 시즌 기부 이벤트도 돌아온다. 인게임 아이템 ‘빨간 내복’ 구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이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기부되는 이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선사하며, 연말의 따뜻함을 더할 예정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시즌 서버는 기존 유저는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빠르고 효율적인 성장 환경을 제공하며,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신규 콘텐츠와 기부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콜오브카오스 공식 홈페이지(https://cc.masang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