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페르소나5: 더 팬텀 X' 3.0.1 버전 업데이트, 메인 스토리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페르소나5: 더 팬텀 X'의 신규 버전 '폭식의 교향시'가 업데이트 됐다. 메인 스토리 챕터3가 추가 되며 새로운 희생자와 팬텀이 등장한다.

기간 한정 캐릭터 '코토네 몽타뉴·백조'는 이중 속성으로 자유롭게 "질풍"과 "빙결" 두가지 전투 형태로 변환할 수 있으며, 완전히 다른 스킬셋을 가지고 있어서 다양한 전장에서 활약할 수 있다. 협력자 스토리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기간 한정 '인연 계약'이 열리며, 14명의 캐릭터 중에서 3명을 선택하여 확률UP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또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되며 신규 유저 혹은 복귀 유저를 초대하게 되면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받은 친구는 전용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 마이 팰리스 시스템이 업데이트되어 개인 맞춤형 경험을 선사하며 탐색과 소장을 통해 개인 공간을 꾸밀 수 있다. 이와 동시에 팰리스 신규 에어리어 '컨트롤 센터' 추가와 메멘토스가 확장된다. 또 '성좌의 시련'과 '괴도 심상' 육성 시스템이 추가되며 더 다양한 전략적 선택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대부호는 두 번째 시즌이 열리며 조작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와 전용 카드가 추가됐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